2024년 예수님 생신을 함께 축하합니다.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를 휴일로 바꾸어 인사하라고 노래도 나오고, 산타할아버지 선물 주는 날로 변질되기도 했지만, 우리는 힘주어 신나게 주님 생신을 축하해요.
헤세드 귤나무 프로젝트
헤세드 귤나무 프로젝트로 보내는 귤을 우리가 직접 따서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받으신 분들이 맛있다고 하시니 기도응답입니다. 지난 6월부터 매일 아침 기도시간마다 셋이 마음 졸이며 귤나무 프로젝트를 위해 기도했는데 12월에 계속 은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나가노에서 입던 스키복이 제주에서 아주 요긴합니다. 바람 불고 추운 날 밖에서 종일 귤 따기를 해도 스키복 입으면 무적입니다. 자전거 탈 때도, 트래킹 갈 때도 아주 잘 입고 있습니다. 제주의 겨울을 처음 경험하는데, 바람이 정말 무섭습니다. 1월에 더 추워질 거라고 하셔서, 캠프 준비를 더 철저히 하려고 합니다.
감사의 식사 초대
지난 5월 제주에 내려올 때, 아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귀한 어른들을 많이 만나게 하셔서 얼마나 풍성해졌는지 모릅니다. 우리가 가진 것을 조금씩 나누었는데, 더 크고 좋은 것들로 바꾸어 주시는 일도 여러 번 있었습니다.





범사에 여러분에게 모본을 보여준 바와 같이 수고하여 약한 사람들을 돕고 또 주 예수께서 친히 말씀하신 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지니라 (사도행전 20:35)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셨는데, 여전히 조금 나누고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계속 동역해 주시고 기도와 물질로 함께 해 주시는 동역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더 많이 베풀 수 있는 헤세드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영빈이 휴가
영빈이가 휴가를 나오고, 동경 YICS 제자들이 제주에 방문했습니다. 우리들이 보기엔 여전히 귀여운 모습이 남아있지만, 벌써 제대해서 셋이 모여 군대 이야기만 하는 것이 재미도 있고, 성인이 된 제자들과 나누는 대화가 매우 즐겁습니다. 다음엔 어디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멋진 모습을 기대하며 중보 합니다.




고산교회 새 가족 환영예배
12월 8일 주일에는 고산교회에서 새 가족 환영예배를 드렸는데, 올해 20명이나 새로 등록했네요. 2025년에는 본격적으로 교회에서 사역도 시작합니다. 김창일 선생님은 중고등부와 미디어부, 최지선 선생님은 아동부, 이재은 선생님은 성가대에서 섬기기로 했습니다. 역사가 108년이 된 고산교회에서 남선교회, 여선교회 가면 저희가 막내그룹입니다. 오랜만에 지역 교회에서 성도의 교제를 풍성히 가질 수 있어 감사하고 즐겁습니다. 헤세드 공동체의 관계의 영역이 확장되어 2025년 사역이 더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만남(우도 답사)
우도에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선교사님과 가족들을 위한 쉼터를 우도에서 운영하시는 귀한 분들을 만났습니다. 해외 선교사이신 가족이 있으시고, 여러 선교지에서 사역도 직접 하셔서 선교사님들의 애환을 너무 잘 이해하시는 귀한 분들입니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궂은 날씨였지만, 일출과 일몰을 다 볼 수 있는 신기한 우도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교사님들은 무료로 숙박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연락 주시면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숙소에 대한 자세한 이미지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께서 너희 마음에 계시게 하시옵고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에베소서 3:16~19)
2025년 우리 모두에게 에베소서 3장의 은혜가 있기를 간구합니다. 성령 충만하여 우리 속사람이 능력으로 강건해 지기를, 우리 마음에 주께서 항상 임재하시고, 사랑 가운데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지기를, 더 많은 사람들과 지식에 넘치는 주의 사랑을 알 수 있기를, 하나님의 충만하심으로 우리가 충만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정치적으로 매우 혼돈한 연말이지만, 드러남이 은혜이고 고쳐주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동역자님, 2024년 올 한 해도 정말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헤세드 공동체 드림.
와~~ 다음번에 tim수련회를 제주도에서 하게 될 것을 기대해 봅니다^^! 귀한 사역 응원합니다!!